위원장 인사말

존경하는 5만 조합원동지 여러분!

현자지부 9대 임원선거 업무를 총괄하는 3기 상설 중앙선관리위원장의 중책을 맡은 "박동원" 조합원 동지들께 힘차게 인사 드립니다. 코로나 19로 인해 그동안 많은 고통 속에서 우리는 살고 있습니다.

9대 임원 선거 총책을 맡고 있는 저로서도 처음 겪는 것이라서 앞으로 어떻게 일을 해 나가야 할지 고민이 됩니다. 그러나 새롭게 구성될 3기 선관위원들과 조합원들이 함께 한다면 어떠한 고난도 헤쳐 나갈 자신이 있습니다.

노동조합의 투명성과 민주성을 강화 시키기 위해서는 조합원 여러분의 절대적인 애증과 관심이 필요합니다. 현장의 여론을 형성하는 것은 5만 조합원들이고 그 여론을 대의원들과 집행부를 움직이게 하는 것 또한 조합원들입니다. 상설 3기 중앙선관위는 노동조합이 발전적 방향으로 나아 갈 수 있도록 조합원과의 소통을 강화해 나갈 것입니다.

공명선거와 정책선거를 위한 조합원들의 많은 관심을 당부드립니다.

현자지부 35년 역사에 걸맞게 이제는 선거 문화도 성숙되어야 합니다. 조합원들은 불법, 흑색 비방선거를 차단하는 상시적인 감시자가 되어야 하고, 출마를 준비하는 조직이나 개인은 네거티브, 불법선거를 하지 않겠다는 마음의 자세를 가져야 합니다.

상설선관위 홈페이지는 상시적으로 오픈할 예정입니다. 공식적인 선거운동 전이라 하더라도 공명선거, 정책선거 관련 의견이나 불법 선거등에 대한 제보를 주시면 적극적으로 반영토록 하겠습니다.

또한 지부 규정을 철저히 지켜 공명선거, 정책선거 실현시키는데 밑거름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 현자지부 제 9대 중앙선거관리위원장 박동원